벨누이뜨, 김포 캠핑용품점

캠핑을 취미로 하면서 캠핑 관련 유튜브도 꾸준히 보는데 즐겨보는 채널중에는 ‘녜미누tv’라는 채널이 있습니다. 워낙 편집 실력도 좋으시고 부부캠핑으로 두 분 텐션도 좋아서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캠핑 채널 궁금하신 분들은 강력 추천. 유료광고도 종종 올라오는데 주로 캠핑 용품점을 소개하고 구독자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들을 진행합니다. 이번에 찾은 김포 캠핑용품점 벨누이뜨 역시 녜미누tv 채널에서 선착순으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사은품을 준다길래 부리나캐 달려갔으나 (다음날 가면서도 저는 부리나캐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미 이벤트는 전날 오픈시간 맞춰서 줄 서서 기다리신 분들이 모두 가져가셨다는 슬픈 소식만 듣고 모든 제품들은 내돈내산으로 구매하게되었습니다. 근래에 방문한 캠핑용품점중에는 가장 정리도 잘 되어있고 공간도 넓직하고 재밌게 구경하고 온 것 같아 후기를 남겨봅니다.



벨누이뜨 김포 위치

벨누이뜨 김포는 서울에서 강화 방면으로 김포대로를 계속 따라가다 서김포, 통진 IC를 지나면 나타납니다. 어차피 내비게이션 찍고 가실테니 위치가 헷갈리지는 않으실텐데 저는 초행길이라 주차장이 조금 헷갈렸습니다. 매장 입구가 큰길 쪽에 없고 반대편에 있으니 건물을 돌아서 입구쪽 2주차장에 주차를 해야 물건을 잔뜩 사오기 좋습니다.



벨누이뜨 1층

벨누이뜨 1층 현관으로 들어가면 바로 제품들이 보입니다. 섹션별로 비슷한 제품들끼리 배치가 잘 되어있고 깔끔하게 정리해두셔서 천천히 구경하기 좋습니다. 첫 번째 방문은 여유로운 분위기였는데 두 번째 방문했을때는 물건 입고일이라서 직원분들이 다들 정신 없이 제품을 옮기고 계셨습니다. 근데 두 번 방문 모두 느낀건 직원분들이 참 친절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제품을 손에 들고 살짝만 궁금한 기색이 보인다 싶으면 옆에서 바로 제품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짐 나르는 와중에도 상자들이 많아 다니시기 불편하시지 않냐고 죄송하다고 하시면서 이런 저런 말도 걸어주셔서 재밌게 구경했습니다.



벨누이뜨 2층, 3층

김포 벨누이뜨는 전체 3층으로 이루어졌습니다. 2층과 3층에는 쇼룸처럼 구성되어 있어 실제로 캠핑 사이트에서 물건을 쓰면 이런 느낌이겠구나~ 알 수 있어서 좋습니다. 벨누이뜨를 검색해보면 ‘캠핑 편집샵’이라고 가게 소개가 되어있던데 그래서인지 감성감성한 제품들이 많이 보입니다. 처음 캠핑 용품들을 구매할 때 온라인에서 추천하는 제품들만 드래곤볼 모으듯이 모으다 보면 정작 사이트에 셋팅했을 때 특정 컨셉 없이(색깔이라던가 지향하는 캠핑이 어떤 캠핑인지) 너저분해보이는 경우가 생깁니다. (예, 저희가 그랬어요) 이렇게 미리 구성된 사이트를 보면서 어떤 분위기로 제품들을 구성할지 예상해보는게 캠핑을 시작할 때 좋은 것 같습니다.



전시 된 브랜드 중에는 Vidalido라는 브랜드가 있었는데, 제가 갖고 있는 면 타프 브랜드와 같아서 반가웠습니다. 면텐트를 메인으로 쓰고 있어서 면타프 찾다가 그냥 싸길래 구매했는데 그래도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인가보네요. 베이지 감성감성한 면타프에 브랜드 로고가 너무 별로라서 제대로 된 브랜드가 아닌 줄 알았는데 의외였습니다. 그러고보니 타프 품질이 예상했던 것 보다 훨씬 좋아서 잘 쓰고 있네요.



이번 방문에서 눈여겨본 제품은 부르클린웍스 접이식 의자와 몬테라 자충매트였습니다. 원래 몬테라 선셋체어를 쓰고있는데 무겁고 부피가 커서 좀 더 미니멀한 제품들을 쓰고싶다고 생각하던 차에 작고 예쁜 의자를 발견한 것이지요. 앉아봤더니 생각보다 착좌감도 나쁘지 않구요. 자충매트는 사실 에어매트를 쓰고있는터라 전혀 고려하지 않았는데 누워보니까 신세계더군요. 캠핑 시작할 때 허리 안좋은 사람은 무조건 에어매트를 쓰라는 이야기를 들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에어매트로 샀는데..그 무게와 부피 때문에 오히려 허리가 안좋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부피는 비슷하겠지만 무게가 훨씬 가벼운 자충매트를 요즘 다시 알아보고있어 누워보기도 하고 만져보기도 하고 자충매트 구매로 거의 마음이 기울었습니다.



2층에 이렇게 침낭 쇼룸(?)도 있는데 다른 캠핑용품점보다 정리가 잘 되어있어서 침낭도 한참을 구경했습니다.



첫 날 구매한 것은 KAARI라이터였습니다. 앞서 처음 언급한 녜미누tv의 이벤트 상품입니다. 충전식 플라즈마 라이터(겸 손전등)입니다. 충전식 플라즈마 라이터라니….엄청나지 않나요. 이벤트 상품으로 꼭 갖고싶었는데….게으름뱅이라 돈 주고 구매하게되었습니다. (근데 직접 써보니까 불편한 점이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이건 나중에 따로 리뷰를 작성해볼게요!)



두 번째 방문에서는 접의식 의자 2개, 중간 사이즈 화로대, 친구한테 선물할 kaari라이터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일 주일 사이에 캠핑용품 쇼핑 폭풍이 몰아쳤네요.


경기 북부, 김포에서 캠핑용품점을 찾으시는 분들은 벨누이뜨 김포점을 추천드립니다. 오픈 한지 얼마 안되어서 깔끔하고 물건들도 엄청 들어오고 있어서 볼만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조만간 벨누이뜨에서 구매한 캠핑 용품들 리뷰도 업로드 해보겠습니다 :D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